티스토리 뷰

개발/cocos2d-x

PriconeSimulator

복소평면 2019. 6. 2. 18:31

확률도 조정 가능하긴 한데 파싱하는 부분을 너무 대충 만들어놔서 나중에 손봐야할듯

3일동안 빌드를 실패했었다.

 

첫 번째 이유는 cpp 파일을 utf-8로 저장하지 않아서였고, 두 번째 이유는 스프라이트의 create 메서드에 넣어주는 문자열이 틀려서였다.

 

문자열이 틀렸는데 어떻게 디버그 과정에서 몰랐냐고 할 수 있지만, 코코스는 그럴 경우 예전에 불러왔던 그 스프라이트를 다시 불러와서 오타가 난 줄도 모르고 있었음

'개발 > cocos2d-x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체스 AI  (0) 2021.11.06
PriconeSimulator #2  (0) 2019.06.03
Break Beads  (0) 2018.07.15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5/02   »
1
2 3 4 5 6 7 8
9 10 11 12 13 14 15
16 17 18 19 20 21 22
23 24 25 26 27 28
글 보관함